인터넷은 이제 우리 사회의 일부분으로서, 웹 상의 획기적인 발전으로 간주되었던 발명품은 이제 구시대의 산물입니다. (이메일, 메신저, 사회적 소프트웨어 등) 따라서 개척자들은 이미 최전선을 향해 이동하고 있습니다.

사회의 어떠한 영역이 기술의 진보에 의해 영향을 받게 될 것인가? 기술과 사교성의 새로운 관계는 어떻게 정의를 할 수 있을까? 다양한 문화권은 이러한 새로운 환경에 어떻게 대응을 할 것인가? LIFT Asia 08은 가상 화폐, 새로운 형태의 사회 미디어, 네트워크화 된 도시, 디지털 유목 생활, 신종 로봇과 같은 분야에 대한 탐구를 통해 전술된 질문에 답하고자 합니다.
----------------------------------------------------------------------------------------

일반인의 참가 비용이 조금은 부담되지만 알찬 프로그램(http://www.liftconference.com/kr/lift-asia-08-program)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올 여름 휴가를 느끼지 못한 분들에게는 꽉찬 여름 휴가를 마지막으로 보낼 수 있는 최적의 행사가 아닐까 합니다.

공식블로그 : http://liftasia.tistory.com/

*아래 영상은 지난 Lift 07 행사중 추천할 만한 영상 3가지 중 한가지 입니다.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접근의 전혀 새로운 컨퍼런스가 온다.
LIFT Conference Comes to Korea! : LIFT ASIA 2008
2008/9/4 ~ 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