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니터]랩핏 체험, 2주간의 실적 - 11인치로 18인치 효과를
    떠들어볼만한 얘기/IT Gadget 리뷰 2009. 3. 18. 09:30


    삼성전자 싱크마스터 노트북 전용모니터 랩핏(LD190) 체험단에 선정된 이후 바쁘게 2주를 보낸 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제 블로그 포스팅에 이런 리뷰가 등록되어지는 것이 조금은 위험스럽지만, 개인적으로 관심갖고 지켜보던 제품이었고 흥미를 가지고 체험하는 제품이기에 본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나름대로(?) 이해 부탁드립니다.

    그렇다고 너무 호의적이거나 부정적인 글은 등록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느끼고 체험한 내용을 기록함을 알려드리며, 더욱 자세한 랩핏에 대한 체험 리뷰는 새우깡소년의 네이버 블로그

    "새우깡소년이 있는 곳(http://blog.naver.com/ujinpark)"

    을 통해서 리뷰 내용을 검토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러고 보니 이 글을 토대로 오랜만에 포스팅이 되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제 최근 근황의 핵심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현재 랩핏 리뷰는 총 4회에 걸쳐 진행됩니다. 오직 포스팅은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진행되고, 이곳에서는 전파와 요약, 간단한 소개만을 하려 합니다. 지금까지 진행된 리뷰는 총 2가지가 됩니다.

    첫번째로, 넓어진 세상 - 랩핏 제품의 박스 개봉기와 설치 리뷰 가 주로 이루어졌습니다.




    두번째로, 즐거운 세상 - 랩핏 설치 이후 다양한 옵션을 활용하여 설치에 대한 자세힌 리뷰 가 포함되었습니다.
    어떻게 보면 즐거운 세상이라 하면 활용내용이겠지만 그 부분에 있어서는 이곳에 간략하게 엔터테인먼트를 활요한 사례를 간략하게 적어보도록 하지요.



    추후 일정은 "즐거운 세상" 리뷰에 부족하게 포함되지 않은 내용을 `Day of Blog'에서 다뤄보고, 리뷰 블로그에서는 세번째와 네번째 리뷰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후에도 랩핏 리뷰 카테고리를 통해서 간략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름대로 2주간 써본 결과, 랩핏의 효용성은 멀티태스킹을 많이 하는 비즈니스맨과 그래픽 작업이 필요하거나 멀티미디어, 영화 감상등의 엔터테인먼트와 오피스 군에게 꼭 필요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2개의 노트북을 사용하는 개인적인 입장에서 11인치 이하의 노트북에서 1360 이상의 해상도를 구현한다면 Lapfit에서 지원하는 해상도와 상호 호환이 잘 이루어져야 하며, USB Sync를 활용하기 보다는 아날로그 또는 DVI를 통한 연결을 권장합니다.
    USB Sync를 통한 연결은 노트북의 메모리 부담을 줄 수 있는 여지가 있는 것 같습니다.

    왼쪽의 Macbook Pro(2.16 GHz/2G RAM)에서는 해상도 1440 X 900 으로 Lapfit의 1360 X 768 보다 더 좋은 해상도를 구현합니다. 또한 아날로그 케이블로 연결하여 보다 나은 화면 및 메모리에 부담가지 않는 Performance를 보여주고 있어서 넷북을 비롯한 미니 노트북에서의 Lapfit 연결에 있어서는 USB Sync 보다는 DVI 및 아날로드 연결을 권장합니다.

    이제부터는 오피스 파일의 활용 및 인터넷 서핑을 비롯한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자세한 리뷰를 준비하려 합니다.

    제품의 특성상 다양한 Action을 선보일수는 없지만, 노트북에서 확장되어 보다 넓게 구현되는 모습은 어떻게 표현되는지가 궁금합니다. 세로로 세워보고도 싶고, 다양한 주파수를 체크하고 싶은 계획도 있는데 어떻게 구현될지 막상 닥쳐봐야 알 것 같습니다. 참고로 개인적으로 서평 리뷰를 쓰다보니 다양한 서평 리뷰를 참조하면서 개인적인 서평 작업을 할때 참조할 수 있는 역할을 Lapfit이 해주게 되어 참으로 고마운 존재가 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 Syncmaster의 세계최고 노트북 전용 모니터 Lapfit에 대한 체험 이야기를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주소를 통해서 살펴보세요.

    새우깡소년의 Lapfit 체험 리뷰가 있는 곳 : 새우깡소년이 있는 곳 http://blog.naver.com/ujinpark
    삼성 랩핏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lapfit
    *Lapfit LD190G Model. 세계최초 노트북 전용 모니터 랩핏 체험단에 선정, 4주간 진행되는 미션에 참여하는
     새우깡소년의 리뷰입니다. 본 컨텐츠 작성 및 권한랩핏 체험단, 새우깡소년에게 있습니다.


    Thank You.

    *본 체험단 리뷰는 네이버 블로그 및 개인 블로그(http://dayofblog.pe.kr), 랩핏 체험단 카페(http://cafe.naver.com/lapfit)에 공동 발행됩니다.










    삼성전자 랩핏 체험단 코드생성기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