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북스타일 서평 예고]1분 경영 수업 - 나를 찾는 1분의 지혜
    서평_북스타일+영화 2008. 8. 16. 15:33
    <b>1분 경영수업</b> 상세보기
    켄 블랜차드 지음 | 랜덤하우스코리아 펴냄
    『<b>1분 경영수업</b>』은 성공적인 조직의 배경, 도전과 좌절의 이야기가 성공에 이르는 한 개인의 일생과 어우러져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경영우화이다. 인생의 결정적인 순간마다 비즈니스 구루들을 만나 보석...

    <켄 블랜차드> 겅호, 칭찬은 고래를 춤추게 한다. 등의 1분의 지혜, 처세서 집필로 유명한 그가 새로운 책을 들고 전세계 독자들을 찾아왔습니다.

    인생의 결정적인 순간을 선택하는 1분은 많은 이들에게 큰 갈등과 생각의 시간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평소 자신의 비전에 대하여 확정적인 일을 선택하지 못하거나 명백한 확신으로 미래에 대한 꿈을 잡지 못할때 우리들은 책이나 여러가지 조언을 통해서 미래를 선택하려 합니다.

    아마도 이 모든 것들을 한순간에 결정하기는 힘들겠죠.

    그래서 많은 고민들을 해결할 수 있는 뿌듯한 서적이 나와 북스타일(http://www.bookstyle.kr) 새우깡소년이 추후 서평으로 소개할 도서 한권을 소개 합니다.

    바로 "1분 경영수업 - The One Minute Entrepreneur" 입니다.

    흰색의 양장본 표지가 좀 부답스럽기는 하지만, 나름대로 내 자신을 위해서 좋은 가이드와 선택의 기로에 선 많은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켄 블랜차드의 역대 도서들의 종합버전이라 생각되는 즐거운 책인듯 합니다.
    어렵지 않게 부드럽게 사례를 통해서 접근한 "1분 경영수업"을 돌아오는 8월 말, 북스타일 새우깡소년이 서평을 통해서 찾아가겠습니다.

    시간되시면, 남은 휴가철 시즌. 이 책을 통해서 자신을 조금더 자극시키고 미래를 위한 자신을 위한 경영 마인드 향상을 위해서 도움이 될 수 있는 촉매제가 되길 바랍니다.

    1분 경영수업을 통해서 "북스타일(http://www.bookstyle.kr)"에서 찾아뵙겠습니다.

    추천서평(알라딘): 15개 독자 서평을 읽어보셔도 될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