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토로라 뉴 레이저(New Razr) 차주 공개! - LTE 단말기 출시?
    떠들어볼만한 얘기 2011. 10. 11. 14:02
    10월 4일, 아이폰 4S(iPhone 4S) 공식 발표
    10월 5일, 스티브 잡스(Steve Jobs) 타계.
    10월 11일, 페이스북(Facebook) Mobile Platform Spartan Project 공식 오픈(아이패드 어플리케이션 출시 및 iOS, 모바일 브라우징 UI 통일)

    그리고,

    10월 18일, 모토로라가 잠시 숙죽이고 있던 새로운 레이저(New Razr) 출시.

    구글과의 모빌리티 부분 인수 합병 소식 이후 모처럼 반가운 소식일수도 있겠네요. 코드명 Spyder로 불렸던 모토로라 레이저(MOTOROLA Razr)가 새롭게 나온다는 소식인데요. 바로 New Razr 인데요.

    [떠들어볼만한 얘기] - 애플 팬의 입장에서 본 구글의 모토로라 모빌리티 인수 - MOTOROOGLE Republic

    "faster, thinner, smarter and stronger" 의 4개 단어가 주는 임팩트함은 마이크로 티징 사이트에서도, youtube 콘텐츠에서도 확연하게 나타나는 메시지 중에 한가지 인데요. 분명 모토로라(MOTOROLA)가 말하고자 하는 건 올해 안에 또 하나의 대박 프로젝트를 내놓겠다라는 것이 주 화제 입니다.

    이전부터 모토로라 레이저가 "모토로라"를 일으켜 세웠던 일동 공신인 만큼 금번 10월 18일에 내놓은 New Razr에게 거는 기대는 매우 클 것으로 보입니다.

    <MOTOROLA thenexticon Teaser - http://www.thenexticon.co.kr/>

    특히, 금번 스파이더(Spyder) 레이저(Razr)는

    1. 4.3 인치 스마트 아몰레드(Smart AMOLED) 터치 스크린
    2. LTE 가 지원 가능한 Band 및 칩 탑재
    3. 그리고 모토로라 기종 중에서는 처음으로 안드로이드 아이스크림 샌드위치(Ice Cream Sandwich) 탑재

    이렇게만 봐도 기존의 레이저보다 완벽하게 뛰어넘는 스펙이 될수 있는데요. 이러한 사실들이 우선 iPhone 4S 공식 발표 이후, 그리고 Galaxy Nexus Prime 발표가 될 것이라는 일정 이후 덮어진 결과라는 점이 모토로라가 공격적으로 내놓은 화두일 것입니다.

    구글과의 합작 프로젝트 이전에 모노토라 스파이더, New Razr로 출시되는 이 시점에 무언들 아까울까요? 이미 다음세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인 아이스크림 샌드위치가 차기 Galaxy Nexus Prime에 탑재될 것으로 보였으나 삼성에서 우선 철회한 이후 나오게 되므로 구글에게 있어서 그 우선권이 모토로라에게 주어지는 자연환경적인 영향이 발생했다는 점. 그리고 연말 Holiday Season을 앞두고 모토로라에 탑재된 운영체제가 그 시발점이 된다는 것이 마케팅적인 요소를 봤을때 우선이 될 것이라는 미국내 평가가 우선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New Razr 출시와 함께 Xoom 2도 함께 공개가 될것이라는 소문마저 있어서 차주 10월 18일은 모토로라 모바일 제품군 중심의 미디어데이, 그것도 모토로라 이름으로 나오는 마지막 미디어 데이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내다봅니다.



    지금까지 모토로라가 미국 시장내에서 제공했던 Droid Bionic을 비롯한 유명한 제품군들이 Verizon을 통해서 공급되었으나 금번 18일에 진행되는 발표회의 제품군들은 모든 통신사에 제공될 것이라는데 국내에서도 SKT를 비롯한 모든 통신사에 제공될 수 있다라는 실낱같은 희망이 있기를 기원해봅니다.(왜? LTE Band를 지원하기에?)

    출처 : PCWorld - Motorola launching new RAZR smartphone? http://bit.ly/nnZwXf







    고맙습니다. // 새우깡소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