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팀블로그와 함께하는 2007년 제 5회 난상토론회, 연말을 즐겁게
    떠들어볼만한 얘기/소소한 이야기 2007. 12. 19. 19:30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팀블로그 합류 이후 처음으로 맞는 난상토론회가 12월 29일, 연말을 장식하는 12월 마지막 토요일에 진행됩니다. 아마도 저는 개인적인 빅 이벤트 중의 하나 일것으로 기대되는 연말 행사라 여기고 참가할 것 같습니다.

    북스타일은 기존 서평을 내놓는 여타 온라인 서적의 글과는 달리 블로거들의 냉철한 사고와 다양한 식견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팀블로그로써 스마트플레이스에서 추구하는 지식의 공유가 제 1선으로 보여지는 시험무대와도 같습니다.

    이번 난상토론회는 기존의 " IT" 라는 타이틀을 잠시 잊고 3개 팀블로그가 뭉쳐지는 다양한 토론 주제를 가지고 이뤄지는 첫 합동 토론회로 개최되는 것이라 말하고 싶습니다.

    12월 29일, 연말 행사가 많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참가신청 페이지가 오픈하자 마자 만 하루도 안되어 남녀 쿼터제로 나뉘어져 있는 참가 신청 페이지가 순식간에 참가 신청으로 마감되고 여성 신청란은 벌써 1/3 정도가 신청할 정도로 대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제는 다양한 직군의, 다양한 지식을 가진 분들의 공유,나눔의 장이 되어가는 난상토론회가 더 많은 이야기로 오래오래 지속되어지길 바랍니다.

    난상 토론회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의 참가신청 페이지 및 스마트플레이스의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난상토론회에 참가신청, 평소에도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는 블로거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스마트플레이스, 제 5회 난상토론회 공지 포스트
    http://www.smartplace.kr/blog_post_264.aspx

    스마트플레이스, 제 5회 난상토론회 참가신청(온오프믹스)
    http://www.onoffmix.com/e/smartplace/53

    북스타일 팀블로그, 블로거 "새우깡소년"

    댓글

Designed by Tistory.